*빙 영종도 해송쌈밥 방문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이야기

영종도 해송쌈밥 방문기

by Hunni 2023. 10. 9.
반응형

영종도 쌈밥집 의 자존심 해송쌈밥  방문기

 

오늘은 얼마전에 방문한 영종도 에 위치한 해송쌈밥 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합니다.

 

 

 

개요 : 

주소 : 인천시 중구 공항서로 177(남북동 16-33)

전화 : 032-747-0073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 20:00 라스트오더더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메뉴 : 우성이돌솥쌈밥 18,000원 / 홍어 20,000 ~30,000원

 

 

 

 

 

 

 

해송쌈밥해송쌈밥해송쌈밥

 

4층 까지의 건물이 있는걸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크게 느껴지죠?

메뉴는 정말 단촐 합니다.

우렁이 돌솥 쌈밥 과 홍어 두가지 메뉴 뿐 입니다.

(반찬은 무한리필 이라는 안내판이 사실 무언가 엄청 많이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해송쌈밥

 

6가지의 반찬 들과 우렁이 쌈장 그리고 갈치속젓

 

갈치속젓은 호불호가 많이 나뉘는 음식이죠. 비린내가 나기 때문에 안드시는 분들은 정말 입에도 안대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반대로 갈치속젓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저거 하나 만 두고서도 식사를 할 정도로 좋아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요.

 

 

해송쌈밥

해송쌈밥 집은 밥이 돌솥 으로 나와요. 

제가 요 근래에 방문한 식당 중에는 돌솥밥 주는 곳을 못봤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돌솥밥을 주니 무언가 오랜만에 느끼는 색다른 식당이라 느끼게 되었습니다.

 

 

해송쌈밥

 

쌈밥 의 메인 이라 생각되는 제육볶음 ㅎㅎ 한국인 중에 제육볶음 싫어하시는 분은 안계시죠. 

제육볶음 에 갈치속젓을 넣어 한쌈 먹으면 어느덧 식탁의 음식을 모두 비울수 있는 신기한 마법이 펼쳐 질수 있답니다.

 

 

 

해송쌈밥

 

돌솥밥은 다 먹은 뒤 숭늉을 먹는 것이 국룰 이랍니다.

물론 숭늉을 안좋아 하더라도 물을 담아 둬야 무언가  돌솥밥을 다 먹은듯한 느낌을 받을 때가 많지요 ㅎㅎ

 

 

해송쌈밥해송쌈밥해송쌈밥

 셀프 야채코너 에서는 갖가지 야채를 구비 해두어 드시고 싶으신 만큼 많이 드실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또한 여느 식당과 같이 작은 커피 자판기 두개가 보이네요 ㅎㅎ

젓갈은 낚지 / 꼴뚜기 / 오징어 젓갈 을 따로 판매 하기도 하네요.

식당에서 갈치속젓이 맛있으셨다면 한번 구매 해서 집에서 드셔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해송쌈밥해송쌈밥

 

 

오늘은 영종도 에 있는 해송 쌈밥 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쌈밥을 좋아하신다면 또는 영종도 은근에 방문을 하실 일이 있으시다면은 한번 쯤 방문해 봐도 괜찮을 듯한 식당이라 생각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 해 보았습니다. 

 

 

반응형